이번 기부는 브랜드가 진행 중인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이루어진 나눔 활동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토피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기부된 제품인 르마하 클렌징밀크는 0% 무자극 임상 테스트 완료와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르마하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낸 나눔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며, “민감한 피부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