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해외 수출 실적은 2017년 2억원을 시작으로 매년 증가해 2020년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2022년 7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한 바 있다.
올해는 K 콘텐츠 열풍으로 넷플릭스 IP 제휴 상품 10여 종이 200만 불 수출 성과를 달성하며, 전체 수출 실적 1위에 올랐다.
GS리테일은 수출 대상국 및 상품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며 2025년까지 1000만불 수출액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