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고객만족도조사 3개 석권…"기술력 기반 고객가치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스원, 고객만족도조사 3개 석권…"기술력 기반 고객가치 제공"

에스원[012750]은 올해 국내 2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정부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원은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위에 오른 데 이어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도 획득했다.

에스원은 올해 인공지능(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