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는 지난 2023년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아이브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저변 확대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었다고 파파존스는 설명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아이브와 함께 ‘피자 좀 아는 아이브의 선택은 파파존스’,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 등 TVC를 선보였으며 시즌별로 아이브 멤버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와 키링,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