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지난 22일까지 젝시믹스의 남성 기모 안감 하의는 전년 동기보다 31.4% 더 많이 판매됐다.
이뿐 아니라 최근 ‘얼죽런’(얼어 죽어도 러닝) 열풍에 남성 러너를 위한 제품도 판매가 증가했다.
남성 기모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17%가량 늘었고 ‘RX 맨즈 하이브리드 웜 조깅스’도 재고가 소진돼 재입고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