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런' 열풍에 남성도 기모 찾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얼죽런' 열풍에 남성도 기모 찾는다

24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지난 22일까지 젝시믹스의 남성 기모 안감 하의는 전년 동기보다 31.4% 더 많이 판매됐다.

이뿐 아니라 최근 ‘얼죽런’(얼어 죽어도 러닝) 열풍에 남성 러너를 위한 제품도 판매가 증가했다.

남성 기모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17%가량 늘었고 ‘RX 맨즈 하이브리드 웜 조깅스’도 재고가 소진돼 재입고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