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신제품 ‘듀얼채널 큐라시스2’ 족부 치료 효과 학회서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지바이오, 신제품 ‘듀얼채널 큐라시스2’ 족부 치료 효과 학회서 공개

바이오 재생의료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최근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런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이번에 듀얼채널로 업그레이드된 자사 제품 큐라시스2(CuraSYS II)와 시지리알로페이스트(CG Reallo Paste)의 족부 및 족관절 치료에서 임상적 유용성을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는 “족부 치료에서 음압 치료는 많이 사용되지만, 듀얼채널로 업그레이드된 큐라시스2와 큐라백은 상처에 음압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해 삼출물이 정체되지 않고 치료를 도울 수 있었다”며 “시지리알로페이스트를 함께 사용하면서 상처가 더 빨리 아물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학회를 통해 듀얼채널 큐라시스2와 시지리알로페이스트의 임상적 효과를 구체적으로 증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기술과 해외 치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지속하며, 족부 및 족관절 치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생의료 솔루션을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