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남성 기모 하의 전년比 31.4%↑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남성 기모 하의 전년比 31.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보온과 핏감을 모두 갖춘 남성 하의 기모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얼죽런(얼어 죽어도 러닝) 열풍에 남성 러너들을 위한 제품에도 기모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다.

남성 기모 레깅스의 대표 격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같은 기간 17% 이상 증가하며, 겨울 운동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