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새 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로 돌아온‘믿보 로맨스 장인’이세영이 인터뷰를 통해 직접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강희는‘강강약약’이면서 고집스럽기도 하고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고 포기하지 않는 점이 눈에 띄는 인물이다.그러면서도 사실은 여린 면모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캐릭터가 지닌 매력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이와 함께“강희가‘혼혈’이기 때문에 외적으로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지점들이 있었다.그래서 컬러 렌즈를 끼고,염색도 하고,파마도 했다.의상도 강희라는 캐릭터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해서 촬영하고 있다”라고 밝혀,그동안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온 이세영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이세영은 극 중23년 첫사랑 서사를 공유할 단 한 사람‘연수’역을 맡은 나인우와의 연기 호흡도 주목하게 했다.이세영은“강희가 생각하는 연수의 매력 포인트는 선한 성품에 착한 눈,올바르고 똑바른 신념”이라면서“나인우 배우는 차분하고 침착한 면이 있다.그리고 다정하고 유쾌한 성격 때문에 현장에서 항상 중심에 서 있는 것 같다.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라고 말해 두 배우가 선보일 케미스트리에 기대를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