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아까운 비주얼"… SPC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먹기 아까운 비주얼"… SPC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기

23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은 브랜드별로 특색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위시케이크'와 배스킨라빈스의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 등 비주얼 텔링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들이 사전 주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산타∙트리∙털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오브제를 세로로 긴 형태의 입체케이크로 표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