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AI 기술을 활용한 '블루 ABC데이' 캠페인으로 1020 영타깃 공략에 성공하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AI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ABC마트는 지난해 여름, 젊은 세대인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블루 ABC데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그 결과, 이번 캠페인은 블루 ABC데이에 대한 키워드 검색량이 전년 대비 966%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