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는 식품이 백화점은 해외유명브랜드가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표=산업통상자원부) 온라인 소비 확대 추세와 맞물려 오프라인 매출 증가 폭은 제한적이었다.
3개월 만에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이 동반 증가하며 전체 매출 역시 전년대비 8.0%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목멱칼럼]천연가스 수급계획, 시나리오별 대응전략 짜야
정용진, 韓기업인 중 트럼프 첫 대면...신세계그룹株 강세
SK㈜, 한앤코에 SK스페셜티 지분 85% 매각…2.7조 규모
LG엔솔, 퀄컴과 손잡고 BMS 솔루션 본격 상용화한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