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해외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 미국 월마트에 한국 뷰티브랜드 입점 관련 파트너십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뷰티 해외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 미국 월마트에 한국 뷰티브랜드 입점 관련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K뷰티 유통 전문 (주)랜딩인터내셔널(Landing International, 대표 정새라)이 미국 최대의 오프라인 소매업체 ‘월마트(Walmart)’와 파트너십을 맺고 월마트의 뷰티 전문 코너 ‘뷰티스페이스(BeautySpace)’에 최초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내년 1월부터 미국 월마트 총 265개 지점 내에 위치한 뷰티 전문 샵인샵(Shop-in-Shop) 매장인 뷰티스페이스에 K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온라인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쌓은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 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오프라인 채널 공략은 필수”라며 “랜딩인터내셔널은 브랜드들이 미국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힐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