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책과 전자책 넘나드는 요즘 독서”…밀리의서재, 김태리와 함께한 두 번째 광고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이책과 전자책 넘나드는 요즘 독서”…밀리의서재, 김태리와 함께한 두 번째 광고 공개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가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두 번째 TV 광고 ‘독서 기록 편’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전자책에서도 종이책처럼 자유롭게 필기할 수 있는 ‘필기 모드’, 온·오프라인 독서 활동을 통합 관리하는 ‘독서 기록’ 기능을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광고는 김태리가 전자책을 읽다가 필기를 위해 펜과 포스트잇을 꺼내 드는 일상적인 장면으로 시작해 밀리의서재 앱으로 전자책에 자유롭게 감상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독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