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서산시와 서산시의회가 후원하고, 빵이랑떡이랑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 개인 등에서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성원속에 나눔 행사를 위해 기증한 다양한 의류, 생활용품, 어린이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물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18일 오후 2시부터 제 1부 행사에서는 10주년 기념 축하공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희망증서 전달, 천사 뱃지 전달, 초대가수 공연, 유공자 표창, MOU 체결, 경과보고, 기념사, 격려사, 축사, 회원대표 노래공연, 폐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로는 무료 나눔의 천사 구제 의류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한국신체장애인충남복지회 서산시지부 최선아 서산시지부장은 "많은 분들께서 바쁜 시간을 내어 행사 지원을 해 주면서 땀을 흘려 주시고, 또한 지나는 길에 관심과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들르셔서 격려를 해 주시는 소중한 마음을 모아 행복한 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화합과 발전을 위해, 그리고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