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컬리푸드페스타, 230개 브랜드 참여한 미식과 경험의 축제 개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장] 컬리푸드페스타, 230개 브랜드 참여한 미식과 경험의 축제 개막

▲ 브랜드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객이 줄을 서고 있다./사진=김경희 지난해 첫 행사에서 2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한 컬리푸드페스타는 올해 행사 규모를 두 배 가까이 확장하며 3만여 명의 방문객을 목표로 하고 있다.

▲ 19일 컬리푸드페스타2024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방문객이 찾았다./사진=김경희 컬리는 현장에서 경험한 제품을 집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과 연계한 전략도 마련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컬리푸드페스타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미식 취향을 찾아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세심하게 기획된 행사”라며 “연말 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