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프 '여행상품' 피해…집단조정, 판매사·PG사도 연대 책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티메프 '여행상품' 피해…집단조정, 판매사·PG사도 연대 책임

티메프 판매대금 미정산 사태로 촉발된 여행 관련 집단분쟁조정 신청 건에 대해 19일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티메프와 판매사, PG사 등이 연대해 환급하도록 책임 범위를 제한했다.

미수용 시 소비자들은 민사소송 절차를 밟아야 결제 대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따라서 피해소비자는 판매사와 PG사를 통해 최대 책임 범위 안에서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