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효과?..'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오뚜기 뿌셔뿌셔’ 2종 판매량, 160만개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징어 게임' 효과?..'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오뚜기 뿌셔뿌셔’ 2종 판매량, 160만개 돌파

오뚜기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한 것.

아울러,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