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하이 주얼리 콘텐츠 강화...연말까지 주얼리 판매 박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백화점, 하이 주얼리 콘텐츠 강화...연말까지 주얼리 판매 박차

소비 위축으로 패션업계 전반이 부진한 가운데 롯데백화점이 프리미엄 콘텐츠의 주얼리들을 연속 선보이며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롯데백화점의 1~10월 명품 주얼리 매출은 전년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이 에비뉴엘 잠실점 1, 2층에서 진행 중인 '하이 주얼리 페어'는 페어 기간을 연장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