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운더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주요 제품들이 2024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1일까지 진행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클렌징오일, 세럼, 토너 등 아누아의 인기 제품 5개 품목이 각 카테고리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아마존 베스트 셀러 부문 10위권 안에 드는 성과를 거뒀다.
아누아 대표 제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은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며 평소 대비 일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