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는 지난 11월21일부터 12월1일까지 진행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클렌징오일, 세럼, 토너 등 인기 제품 5개 품목이 카테고리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 셀러 부문 10위권 안에 드는 성과를 거뒀다고 19일 밝혔다.
아누아 대표 제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은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며 평소 대비 일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했다.
아누아는 지난 7월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평소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K뷰티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