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유통·식품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했던 라면과 소주, 달고나 등이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은 만큼 식품업계 역시 협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