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을 비롯해 올해 열린 주요 광고‧미디어 시상식에서 총 8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한 디지털 광고 시상식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LG유플러스의 그로쓰 리딩 인공지능 전환(AX) 컴퍼니 캠페인으로 인공지능(AI) 크리에이터 부문 ‘동상’을, 신라면세점의 글로벌 퍼포먼스 캠페인으로 글로벌 캠페인 부문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지난 3일에는 메타에서 주관하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CJ제일제당 비비고 로고 리뉴얼에 따른 리브랜딩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히어로’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