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5년 경영계획 발표···“패키지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두투어, 2025년 경영계획 발표···“패키지 경쟁력 강화”

모두투어는 지난 13일 ‘2025년 경영계획 선포식’을 진행하고 패키지상품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경영체제 구축 등을 담은 신년 계획을 16일 발표했다.

주요 발표 내용으로는 패키지 상품 경쟁력 강화, 상품관리 시스템 고도화 등의 핵심사업 역량 강화를 비롯해 △지속 가능한 경영체제 구축 △브랜드 강화 및 고객 가치 창출 △판매·유통 채널 확대 및 관리 강화 등이다.

상품본부는 모두투어의 주력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내년 판매 비중을 35%까지 늘리고, 특수지역 상품과 크루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집중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