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iM뱅크,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은상 수상

전날 서울 세빛섬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iM뱅크는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캠페인으로 본 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iM뱅크는 전략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을 통해 시중은행 전환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신규고객 유입 효과까지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로 본 상을 수상했다.

이 같은 호응과 신규고객 증가에는 고객 혜택과 더불어 디지털을 이용한 광고와 마케팅 효과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