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엔지니어 찾아가는 ‘온사이트’ 서비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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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 엔지니어 찾아가는 ‘온사이트’ 서비스 지원

한국레노버는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엔지니어가 직접 소비자 집에 방문해 수리를 진행하는 ‘온사이트(Onsite)’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12월부터 레노버의 대표적인 사후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에 온사이트 서비스를 옵션으로 포함한다.

소비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온사이트 서비스를 접수할 경우, 실시간으로 배정된 전문 엔지니어가 다음날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수리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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