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온라인 신차 유통시장 진출. 현대차와 美 48개 도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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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온라인 신차 유통시장 진출. 현대차와 美 48개 도시 서비스 제공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Amazon)이 고객이 딜러십에서 직접 신차를 검색, 주문,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Amazon Autos’를 출시, 온라인 신차 판매사업에 진출했다.

아마존 자동차 온라인 판매는 중고차를 주로 취급하는 오토드레이드(AutoTrader)나 카바나(Carvana) 등 기존 온라인 플랫폼과 달리 신차만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미국 내 현대차 딜러십에서만 제공되지만 향후 지역적으로 확장하고 내년에 리스 및 금융 옵션도 도입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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