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터디 팸투어는 국내 OTA 5개 사의 상품 개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젊은 여행객을 겨냥한 새로운 FIT 상품 기획과 판매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되었다.
이를 위해 ‘로스앤젤레스 2.0’으로 불리는 최신 시설과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참가자들은 4박 6일 동안 로스앤젤레스의 젊은 감성과 도시적 매력을 깊이 체험하는 기회를 얻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이사는 “이번 팸투어는 로스앤젤레스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OTA 대상 팸투어로, 한국의 젊은 FIT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LA 2.0’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팸투어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더불어 참가사들이 선보일 창의적인 LA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매력의 LA를 알리고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