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2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2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 세분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팀코리아를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과 서채현·신은철을 지원하며 국가대표팀-종목-선수에 대한 ‘트리플 후원’을 이어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