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고객 가치 실현 "앞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DC신라면세점, 고객 가치 실현 "앞장"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 경영 개선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하고 있음을 평가 받는 국가공인제도다.

이완희 HDC신라면세점 공동대표는 "CCM 인증 획득은 소비자 중심 경영 철학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고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우리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DC신라면세점은 CCM 인증 획득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더욱 공고히 다지며, 글로벌 수준 면세점 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