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9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심사에서 매일유업은 최고경영자의 리더십과 고객 의견을 수집 분석하는 VOC 프로세스 품질 최우선 경영 방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과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 속에서 이번 CCM 재인증은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며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한 투자와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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