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057050)은 가을·겨울(FW) 시즌 신규 패션 브랜드 론칭 방송이 집중된 10~11월 자체 브랜드(PB)와 라이선스 브랜드(LB) 등 단독 브랜드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35%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FW 시즌 주요 단독 브랜드 (사진=현대홈쇼핑)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가운데 경기흐름에 영향을 많이 받는 상품군인 패션 매출이 상승세를 이어갔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다.
이밖에 몽골리안 캐시미어 브랜드 ‘비알트’, 캐시미어 컨템포러리 브랜드 ‘누캐시미어’ 등 캐시미어 특화 LB 브랜드도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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