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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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CNP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 관계자는 “CNP 더마연구소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젤이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능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향후 스팟 카밍 젤과 같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채널 특성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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