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부산 소비자 상담 1위는 여행·숙박·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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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부산 소비자 상담 1위는 여행·숙박·항공권

올해 부산에서 소비자 피해 유형 중에 티몬과 위메프의 대금 미지급 사태로 인해 여행 숙박 항공권을 구매한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 소비자단체는 올해 5대 소비자 피해 사례도 공개했다.

지난 여름 발생한 티몬·위메프 등 미정산 사태로 다수 소비자 피해로 확산한 사례와 '콘도 무료 숙박권에 당첨됐다'는 전화로 시작되는 회원권 판매하는 행위가 주요 소비자 불만 사례로 꼽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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