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K-웹툰 원작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TVA SEASON 1의 압도적 흥행에 이어 스페셜 극장판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이 지난 28일(목) 일본 보다 하루 먼저 전 세계 최초 개봉하며 언론 시사회 및 국내 성우진의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은 인류 최약 병기로 불리던 하급 헌터 ‘성진우’가 어느 날,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강력함 힘을 얻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25년 1분기 공개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 SEASON 2의 에피소드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던 만큼 더빙에 참여한 성우진들은 SEASON 2의 퀄리티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범식 성우는 “SEASON 2 시작 전,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을 관람하며 국내 OT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SEASON 1을 복습하면서 기다리면 웅장해진 스케일의 SEASON 2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