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인우가MBC ‘모텔 캘리포니아’를 통해 마치 대형견과 같은 듬직하고 순둥한 시골 수의사로 변신해 첫사랑 판타지를 자극한다.
이 가운데‘모텔 캘리포니아’측이 나인우의 극 중 스틸을 첫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나인우가 연기하는‘천연수’는 시골 농장주들의 사윗감1순위로 꼽히는 하나읍 최고의 훈남 수의사로,반항하는 황소들을 투우사처럼 제압하는 야성미,사람은 물론 동물과도 교감하는 공감능력,평생 한 여자만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순애보까지 가진 인물이다.고향을 등지고 매몰차게 서울로 떠나버린 첫사랑 지강희(이세영 분)가12년만에 고향으로 돌아오면서 그의 일상이 송두리째 흔들릴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나인우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의 수의사 청년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의료용 가운을 입은 나인우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얼굴에 미소를 띄운다.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듬직한 피지컬 속에서 빛나는 강아지보다 더 강아지(?)같은 눈망울.순둥한 대형견 같은 나인우가 선사할 힐링에 기대감이 높아진다.이처럼 보는 이의 귀촌 욕구를 자극하는 훈남 수의사 나인우가'모텔 캘리포니아'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또한 자신을 쥐고 흔드는 발칙한 첫사랑 그녀 이세영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뿜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