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브랜드 발굴 주력…멀티채널 전략과 시너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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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브랜드 발굴 주력…멀티채널 전략과 시너지 효과

롯데홈쇼핑은 우수한 상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전략을 통해 TV홈쇼핑, 모바일, 유튜브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상품을 선보여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우주텍과 협업해 발 편한 신발 ‘르무통’, 압축 여행캐리어 ‘트래블기어’ 등 화제의 상품을 판매했다.

지난 16일에는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린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내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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