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8일 인공지능 전환(AX) 사업화와 통신의 디지털화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자 2025년 조직개편을 오는 12월1일부로 단행한다고 밝혔다.
B2C(기업과 소비자 거래) 사업을 담당하는 '컨슈머부문'에 배치되는 'AI Agent 추진그룹' 산하에는 '모바일Agent 트라이브'와 '홈Agent 트라이브'를 각각 신설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AI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한다.
이원희 LG유플러스 HRBP 담당은 "AI와 디지털 전환을 중심으로 한 AX 컴퍼니로의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한다"며 "통신 본업의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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