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3분기 분석…K뷰티 넘어선 한국 셀러들 역직구 새 시장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베이코리아, 3분기 분석…K뷰티 넘어선 한국 셀러들 역직구 새 시장 확대

이베이코리아는 올해 3분기 역직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한국 셀러들이 K뷰티와 K팝을 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셀러들은 포켓몬 카드 등 장난감과 뷰티&헬스 엔터테인먼트 관련 용품 등 재고 확보가 쉽고 배송이 편리한 제품을 주로 판매했다.

이베이 관계자는 "한국 셀러들이 글로벌 수요와 공급 시장을 고려해 틈새시장을 노리며 똑똑하게 판매 전략을 세우고 있다"며 "내수 시장 침체와 강달러 기조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K뷰티 K팝 뿐 아니라 글로벌 수요에 맞춘 판매가 매출 상승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