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으로 유튜브가 주관하는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드 경험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캠페인과 함께 초고압 세척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삼양라면 60주년을 위해 진행했던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이 베스트 브랜드 경험 부문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