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PwC “국내 음료, 웰니스·기능성 트렌드로 새 성장 국면 맞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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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PwC “국내 음료, 웰니스·기능성 트렌드로 새 성장 국면 맞아”

국내 음료 시장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웰니스·기능성 트렌드에 맞는 제품군 확대로 새로운 성장 국면을 맞이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번 보고서는 한국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해 국내 음료 업계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발간됐다.

특히 팬데믹 이후엔 건강·기능성 음료 시장이 커지고 배달 증가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며 2021년 전년 대비 성장률 11.6%를 기록한 뒤 꾸준히 7%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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