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할인 행사인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판매액이 48시간여만에 1천억원을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기준 브랜드별 누적 판매액 10위권에는 디스이즈네버댓과 드로우핏, 아웃스탠딩, 코드그라피 등이 이름을 올렸다.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무진장 라이브'는 1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6만3천명을 기록했고, 6억7천만원이 넘는 판매액을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