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와코루, ‘70주년 기념 팝업’에 1만5000여명 방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영와코루, ‘70주년 기념 팝업’에 1만5000여명 방문

신영와코루는 브랜드 70주년을 기념해 성수와 강남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에 누적 방문객 1만5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영와코루 브랜드인 비너스의 헤리티지를 문화적 경험으로 풀어낸 ‘비너스X무비랜드(10월 21일~11월 3일)’ 팝업스토어와 70년의 헤리티지를 압도적인 공간감으로 풀어내며 비너스, 와코루,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영방직(10월 31일~11월 24일)’ 팝업스토어로 나눠 운영됐다.

성수동 소극장 무비랜드와 협업한 비너스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영화와 전시가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공간으로 화제를 모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