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블랙프레이 행사 ‘블랙버드’ 참여 브랜드 누적 펀딩 100억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와디즈, 블랙프레이 행사 ‘블랙버드’ 참여 브랜드 누적 펀딩 100억 돌파

와디즈는 지난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모든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와디즈 단독 신제품 및 블랙버드 한정판 런칭, 인기 제품 최대 90% 할인 등 희소가치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연중 최대 기획전을 진행했다.

또한, 와디즈 블랙버드 한정판으로 단독 공개한 IP 제품에도 팬덤이 몰리며 주목받았다.

와디즈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버드 전용 프로젝트를 매일 새롭게 오픈한 것이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2주 연속 주간 거래액 최고치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펀딩으로 데뷔한 신생 브랜드가 스토어 입점, 기획전 참여 등을 통해 매출 성장에 도움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