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2024년도 인천항 서비스 개선사례 공모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IPA, 2024년도 인천항 서비스 개선사례 공모전

인천항만공사(IPA)는 인천항의 서비스 제공 주체들이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관심을 두고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된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은 한 해 동안 인천항에서 제공된 각종 고객서비스에 대한 경진대회의 성격을 띠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김상기 운영부문 부사장은 "올 한 해 동안 인천항 이용고객을 위해 애써주신 항만 종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과 항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