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IPA)는 인천항의 서비스 제공 주체들이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관심을 두고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된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은 한 해 동안 인천항에서 제공된 각종 고객서비스에 대한 경진대회의 성격을 띠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김상기 운영부문 부사장은 "올 한 해 동안 인천항 이용고객을 위해 애써주신 항만 종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과 항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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