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이른둥이' 위한 캠페인 진행…전용 분유, 2007년부터 같은 가격에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이른둥이' 위한 캠페인 진행…전용 분유, 2007년부터 같은 가격에 판매

남양유업이 이른둥이 출산과 관련해 소비자 참여형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이른둥이를 돌보는 가정을 응원하고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남양유업은 1985년 이러한 이른둥이를 위한 특수분유 ‘임페리얼XO 이른둥이’를 개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