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셰프 모시기 열풍... 식당 예약 매진은 물론 주방 관련 상품 판매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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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 셰프 모시기 열풍... 식당 예약 매진은 물론 주방 관련 상품 판매량 증가

셰프와의 쿠킹 클래스부터 레시피 활용 상품 출시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출연자들의 식당 예약 매진은 물론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상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종영 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단순히 프로그램의 인기에서 그치지 않고 요리 자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가전·유통업계에서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셰프들과의 협업 행사를 기획하고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상품을 출시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6일 흑백요리사에서 ‘셀럽의 셰프’로 출연한 임희원 셰프와 함께 쿠킹쇼를 열고 AI기능이 적용된 가전을 시연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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