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역명 부기 사업자 선정 이후 '스카이라이프 테마역사' 첫 번째 프로젝트로 '무빙워크 벽면 광고'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 21일부터 약 6개월간 84m에 달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환승 통로 무빙워크 양측면을 활용해 대규모 벽면 광고를 진행한다.
'체인지 유어 홈 라이프(Change Your Home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월 1만9800원에 TV방송과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강조해 광고 이미지를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