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는 민원 상담 콜센터가 올해 하반기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종합 만족도 98.5%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지난 10월 한 달간 콜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 표본 1천213명 중 500명이 응답한 결과 98.5%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으며, 상반기 평가 대비 0.9%포인트 상승했다.
시 관계자는 "꾸준하고 적극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상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