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콜센터, 하반기 고객만족도 98.5% 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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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콜센터, 하반기 고객만족도 98.5% 달해

원주시는 민원 상담 콜센터가 올해 하반기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종합 만족도 98.5%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지난 10월 한 달간 콜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 표본 1천213명 중 500명이 응답한 결과 98.5%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으며, 상반기 평가 대비 0.9%포인트 상승했다.

시 관계자는 "꾸준하고 적극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상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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