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계, 럭셔리 힘 주기...'명품도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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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업계, 럭셔리 힘 주기...'명품도 온라인'

이커머스 업계가 럭셔리 제품을 강화해 온라인 명품 수요를 겨냥한다.

쿠팡은 뷰티와 패션 모두 럭셔리 상품을 강화한다.

소비자들의 온라인 명품 구매 이용률이 증가세인 만큼 업계의 럭셔리 상품군 확대는 계속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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