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News] 방탄소년단 진, 뷰티 모델 영향력 어디까지…日에서 시간당 84개씩 판매→품절 행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뷰티 모델 영향력 어디까지…日에서 시간당 84개씩 판매→품절 행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뷰티 분야에서도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위상을 계속해서 입증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진을 첫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한 후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의 남신' 진의 이미지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 진 굿즈 증정 이벤트를 펼치는 등 '라네즈의 얼굴' 진으로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